*自翻-如要轉載請留言告知

原文: http://news.nate.com/view/20100525n19417

[이데일리 SPN 양승준 기자] 지난 24일 목 상태 악화로 병원에 입원한 그룹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성대 물혹의 일종인 성대 폴립 진단을 받았다.

25일 정용화 소속사 FNC뮤직 관계자에 따르면 정용화는 성대 폴립과 급성 후두염 진단을 받고 서울의 한 종합 병원에 입원 치료 중이다. 성대 폴립은 성대에 있는 작은 혈관이 터지면서 생기는 물혹으로 성대에 외상이 생겼을 때 주로 발생한다. 급성 후두염은 약물치료로 쉬 회복될 수 있지만, 성대 폴립의 경우 물혹을 제거하는 수술이 일반적인 치료 방법이다.

하지만 FNC뮤직 관계자는 "오늘(25일) 정밀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며 "수술 여부 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주치의가 안정을 취하고 말을 하지 말라고 권고해 병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중"이라며 "퇴원 일정은 정밀 검사 결과 및 추후 정용화의 몸 상태를 보고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4일 병원에 입원한 정용화는 27일까지 예정된 기존 스케줄을 부득이 뒤로 미루거나 취소했다. 퇴원 여부 및 일자가 정해지지 않아 이달 넷째 주 음악프로그램 출연 여부도 불투명하다.

지난 4월부터 목 상태가 좋지 않았던 정용화는 24일 오전 한 방송 프로그램 녹화 도중 감기 증상이 심해져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자 병원을 찾았다.

한편 정용화는 지난 19일 씨엔블루 새 음반 '블루 러브'를 발매하고 음악팬들과 만나왔다.


翻譯:
24日因為聲帶惡化住院的CNBlue成員鄭容和聲帶的息肉診斷出來了

根據25日鄭容和所屬公司FNC Music關係人的發言,
鄭容和的聲帶長息肉且得了急性喉道炎正在首爾某家綜合病院治療中.
主要的問題是聲帶的息肉在聲帶中的某條血管中裂開產生囊腫以導致聲帶產生外傷.
急性喉道炎只要吃藥就可以恢復, 但是聲帶的息肉導致產生囊腫的狀況,
一般來說都必須要接受手術治療

但是FNC Music關係者表示: 今天(25日)做了精密的檢查,
我們正在等待結果, 手術與否目前尚未確定
接著又說: 主治醫師表示安全起見勸告容和目前不要說話病在醫院好好休息,
退院的日程將會在精密檢查結果出來後決定.

24日住院的鄭容和, 27日前的預定行程不得以將會延後或者取消.
退院與否及日期尚未決定, 本月第四週的音樂節目出演與否目前也尚未透明化

四月開始喉嚨狀態就不好的鄭容和24日上午在某錄製節目中,
流行性感冒突然加重喉嚨發不出聲音而住院.

另一方面, 鄭容和於19日CNBlue所發行的的新專輯Bluelove再次與歌迷見面

arrow
arrow
    全站熱搜

    西卡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